본문 바로가기
프라모델

실비아 삼형제를 모두 손에 넣다

by 여만창 2014. 2. 26.

안녕하세요, "트레바리"입니다.


얼마 전에 실비아 삼형제(S13, S14, S15) 콜렉션을 모두 모았는데, 글은 이제 올리네요.^^;


예전부터 S15를 만들어야겠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, S13이 특가 판매 중이라 제일 먼저 충동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

S13을 손에 넣었고, S15를 사려고 하니 가운데 비어있는 S14도 사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고, 후지미 키트도 처음으로 한 번 만들어볼 겸 이니셜D 사양 S14를 샀습니다.


그리고 이번에 드디어 S15를 삼으로써 삼형제를 모두 모았죠.


그동안 실컷 사기만 했으니 이젠 만들기만 해야겠습니다.ㅎㅎ;










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택배~


열어보니 각종 공구들과 S15가 보입니다.







이놈의 공구는 사도사도 끝이 없음;;;


이번에는 왁스, 각종 사포 같이 빼먹었던 용품들과 시너, S14를 만드는데 필요한 도료도 샀습니다.


슈퍼클리어도 하나 샀는데, 국산 클리어와 성능비교테스트를 해보고 더 좋은 게 뭔지 알아봐야겠네요.


마음 같아선 국산만을 쓰고 싶지만 아무래도 성능은 무시할 수가 없는지라...







그리고 S15!


당장 만들 건 아니지만 공구 살 때 미리 사뒀습니다.


스펙R 에어로버전인데, 일반 사양보단 이게 훨씬 마음에 듭니다.


멋있어 +_+







진작에 산 S14와 함께...


사실 S14는 후기형이 더 마음에 들지만 매물이 없으니 뭐...







아래서부터 S13, S14, S15.


처음부터 작정하고 모으려고 한 건 아닌데 어떻게 하다보니 다 모았네요 ㅋㅋ;


제조사도 타미야, 후지미, 아오시마로 제각각... 비교하기 딱 좋습니다.


한 번 즐겁게 만들어봐야겠습니다.^^












댓글